728x90
LED조명시장의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고객 특성 위주의 시장 세분화 전략도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느낌을 중시하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 인프라비용이나 배광을 중시하는 고객과 아닌 고객, 환경 친화를 선호하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 주거유형에 따른 고객 구분, 감성의 유형에 따른 고객 구분 등 고객 중심의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하고 각 시장에서 어떤 제품이 가장 어필할 수 있는지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감성 시장 세분화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자사만의 시장 중심축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운영홈페이지 : http://www.tcctech.co.kr
QR 코드 :
'LED란무엇인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라이프 사이클 코스트의 감소 방안 (0) | 2015.09.30 |
---|---|
LED조명의 사이클 코스트의 감소 방안 마련 (0) | 2015.09.21 |
소비자의 감성 만족을 위한 기술세분화 (0) | 2015.09.07 |
소비자의 감성 만족을 위한 인력 양성 (0) | 2015.08.31 |
소비자의 감성 만족을 위한 기술 개발 (0) | 2015.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