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2. 13. 08:27 Silver Paste
은 페이스트 시장의 구매자의 협상력
728x90
직접적인 구매자인 부품업체나 마지막 구매자인 세트업체의 경우를 보면, 구매자의 협상력은 매우 높습니다. 국내 세트업체의 구매에 대한 의사결정은 모든 거래에서 가장 우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 설비와 함께 낮아지고 있는 세트 제품 가격이 세트업체의 은 분말에 대한 협상력을 떨어뜨리는 작용을 하지만 세트업체의 의견에 따라서 중소 업체들의 사업기회가 좌우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의 협상력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중소업체의 수익률은 적어질 수 밖에 없다고 판단됩니다.
운영홈페이지 : http://www.tcctech.co.kr
QR 코드 :
'Silver P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 페이스트 시장의 수요 예측 (0) | 2013.12.27 |
---|---|
은 페이스트 시장의 공급자의 협상력 (0) | 2013.12.20 |
은 페이스트 시장의 구매자의 협상력 (0) | 2013.12.13 |
은 페이스트 시장의 대체재의 위협 (0) | 2013.12.06 |
은 페이스트 시장의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0) | 2013.11.29 |
은 페이스트 시장구조 및 산업내 경쟁강도 (0) | 2013.11.22 |
TAG 가격,
가장,
가장우선,
거래,
결정,
경우,
구매,
구매자,
국내,
국내세트,
국내세트업체,
국내업체,
기존,
기존설비,
기회,
낮아,
낮아지고,
높음,
따라,
따라서,
떨어,
떨어뜨리는,
뜨리는,
마지막,
매우,
매우높다,
모든,
모든거래,
물론,
보면,
볼수,
부품,
부품업체,
분말,
사업,
사업기회,
설비,
세트,
세트업체,
세트제품,
수익,
수익률,
시장,
시장의,
업체,
우선,
은,
은분말,
은페이스트,
의견,
의사,
의사결정,
작용,
적어,
제품,
제품가격,
좌우,
중소,
중소업체,
직접,
직접적,
직접적인,
판단,
페이스트,
하지만,
할수,
함께,
협상,
협상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