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씨씨가운영하는블로그

728x90



접착제 생산업체들은 항상 제품성과 품질 개선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다수의 업체들이 볼트, 나사와 못의 대체품으로써 sealant 눈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sealant 수분활성 문제와 건조시간으로 인해 기계적 결합물을 대체할 없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reactive hot melt sealant 접착제 생산업체들에게 획기적인 방법으로 개발할수 있는 조건을 열어 주었습니다. Dow Corning 감압 접착제의 장점과 neutral-cure silicone sealant 고활성을 결합해 새로운 세대의 hot melt silicone sealants발하였습니다. Hot melt silicone sealant 물체의 넓은 면을 바로 접착시킬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였습니다.

120-130 온도에서 처음 접착을 시도했을 sealant 접착력이 6-18bf/㎡로 양면테잎과 같은 강도를 나타냈습니다. 접착 30 silicone 식으면서 순간적인 접착력이 생기며 점착성이 증가했는데, 이는 물질의 감압접착(PSA) 특성과 점착성을 끌어냈기 때문입니다. PSA sealant 순간적인 단순접착력을 나타나게 , 공정시간을 단축시키고 기타 sealant 소비되는 건조시간으로 야기되는 정체과정을 제거하였습니다.
한번 건조되면 sealant 350-780psi 장력을 갖게되지만 -17.7 이하의 온도에도 탄성이 남아있을 있으며 고온에서는 변형되지 않습니다. 건조 후에도 silicone hot melt sealants 탄성이 남게되는 이유는 silicone-oxygen backbone입니다. silicone 기존의 제품들처럼 특정 포인트에서 접착되는 것이 아니라, 압력이 본드 라인을 따라 분포되며 sealant 고온과 저온에서 압력부분을 흡착하게 됩니다.

silicone hot melts 좋은 표면 수분 특성을 갖고 있어 별도의 애벌칠이나 표면 활성이 요구되지 않아 PVC, 알루미늄, 나무, 플라스틱 대부분 물체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hot melt sealant 선박, 자동차, 스포츠·레저용품 사용처가 늘어났습니다. 가정용과 공업용 용도로서 hot melts 오븐, 스팀다리미, 커피포트나 세탁기 등에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silicone hot melt sealant 가장 중요한 장점은 사용하기 편한것입니다. hot melt sealants 자동화기기에서 간단한 공정과정을 위해 고안된 것이기 때문에 제품성이 개선되어 활성이 없고 수명과 오픈 시간이 길어 물체의 접착이 용이합니다. silicone hot melt sealants 역시 내구성 면에서 뒤지지 않으며, 제품은 실제로 장기간 자외선 노출이나 기온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을 아니라, 환경적인 영향을 많이 받지 않는 유기 컴파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증가추세를 나타내고 있는 hot melt silicone sealants 수요충족을 위해 Dow Corning creep 저항성, 접착성, 흐름성이 개선된 새로운 포뮬레이션을 추가 중이며, 이미 개선된 low static shear 저항성과 낮은 온도에서도 사용할 있는 기능을 갖도록 설계한 기술에 대해 특허를 받은 상태입니다. 동시에 신기술의 기술적 부분은 기본 silicone sealant 더욱 가까워질 것으로 이는 응집력 실패와 creep 저항력이 개선될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hot melt 기술은 산업 경향과 수요에 대응해 개선됐고 접착력 개선을 바라고 있던 생산업체들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었으며, 기계적 결합부속들을 대신할 대체품으로 빠른 건조시간과 임금을 절약할 있게 하였습니다.





운영홈페이지
: http://www.tcctech.co.kr
QR 코드 :
Posted by 티씨씨